☀️루시아 두번째 리뉴얼☀️

OWNER.

고등부 기간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여전히 아이와 잘 어울려주셔서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불편한 언행이 있었다면 총괄계를 포함한 DM으로 말씀해주세요.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

오너는 리뉴얼 기간을 휴식기로 삼으려고 합니다. (방학동안 주소가 있는 친구들에게는 편지를 보냈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 편지가 올 경우, 그에 대한 답장은 하지만, 2차 합발폼을 공개할 시간이 가까우면 답장은 못 할 가능성이 있으나 하나하나 다 읽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HARACTER.

고등부

남은 고등부 동안 루시아는 여전히 계획적으로 움직입니다. 훈련을 열심히 하며, 성적 또한 상위권을 유지 중입니다.

도서관으로 가서 꾸준히 황실이 전해준 마물에 대한 정보를 외우듯이 보고 있습니다.

아우로라가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있다고 한다면 믿고 두게 됐습니다.

아우로라의 졸업 공부를 도우며 가끔 호숫가에 쉬고있는 아우로라를 찾아 본체의 꼬리를 자주 빗질해주고 있습니다.

아우로라의 졸업이 끝나고 인사도 못 끝냈는데 집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이 점은 집에 가서 교육 시켜둡니다.

아우로라에게 마력이 있는 의족을 받은 프란시스 킴벌리는 원래 조금 더 쉴 생각이었지만, 아우로라의 의족을 받고 그제서야 주변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이제는 더 쉬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이 든 프란시스 킴벌리는 루시아가 마지막 학기를 마무리 하기 전에 코르로 소공작위를 이어받기 위해 체이스와 함께 돌아옵니다.

루시아 또한 마지막 학년을 순조롭게 끝마치고 당당하게 소공작위를 물려받기 위해 기사단이 아닌 다른 옷을 입은 프란시스와 체이스, 기사단 제복을 입은 아우로라를 포함한 가족들에게 둘러쌓여 킴벌리 공작가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 날 루시아는 졸업식 때 대가족이 온 것을 보고 부끄러워 고개를 들지 못했지만 속으로는 기뻐합니다.)

성인

루시아는 졸업이 끝나자마자 기사단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프란시스 킴벌리는 몸은 괜찮아졌지만 마음은 좋지 않은지 가끔 방 안에서 예전 체이스와 함께 기사 생활을 했던 사진을 보고 한숨을 쉬기도 합니다. 그럴 때마다 루시아는 마물에 대한 경멸감도 심해집니다.

드래곤 불법 거래 현장 제압을 하는 아우로라를 돕고 있습니다. 사전 조사와 타깃, 예상 인원 수를 깔끔하게 정리하여 공유하기도 합니다.

아우로라와 함께 일을 하다 팔 쪽에 큰 부상을 입어 몇번을 꿰매게 됐습니다. 공작저로 가 주치의 치료 받으며 집안의 참견 때문에 며칠만 쉬면 될 것을 더 쉬고 돌아가게 됩니다.

쉬는 날에도 조사를 하느라 바쁘기도 합니다만, 누군가 만나자고 하면 꼭 만납니다. 일이 바쁘더라도 편지는 꼬박꼬박 써주고 있습니다.


텍관.

☀️쉬는 날 루시아와 만나 잠시 숨을 돌리며 쉴 친구 또는 공작저로 놀러올 친구

☀️몹쓸 짓을 하는 귀족들의 정보를 모아줄 친구

☀️공작가 사람들의 참견에 심하다 생각될 정도의 붕대를 감은 (거의 미라라고 생각될 정도의)루시아의 병문안을 보러와줄 친구

그 외에도 어떠한 날조도 괜찮습니다 OK.

'RENEWAL > 루시아 셸비 킴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시아 첫번째 리뉴얼☀️  (0) 2024.08.01
myoskin